본문 바로가기
앱코디

[쿼티로이더] No.11 김회수님의 의견에 대한 답변입니다.^^

by 앱그룹대표 강진영 2010. 7. 3.

김회수님..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제가 파는 것은 기계가 아니라 교육프로그램과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그래서 저에게 구매하신 분들은 다른 곳의 대리점에서 구매하지 않고 저에게 구매하시고, 2년동안 무료 교육과 꾸준한 셋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분명히 정확하게 이 부분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었고, 
마찬가지로 옵티머스큐와 다른 좋은 기종이 좀더 싼 가격에 외부에서 구매할 수 있음에도 다른 분들은 저와 함께한 것은 월요모임을 무료로 참여하시고, 저를 주중에 교육에서 만날 때마다 무료로 제가 셋팅해드리고, 교육해드리는 것을 전제로 한 것임을 밝힙니다.

제가 이 서비스를 처음에 기획하게 된 의도는 스마트폰은 홀로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 께서 문의를 많이 해오시고, 대리점에서는 전문 교육을 수반하지 않고, 하드웨어만 팔고 기타 부가 서비스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씀 드리는 기종 중에서 쿼티자판이 달린 안드로이드 폰은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이메일과 소셜웹을 자주 접하시는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께는 말이죠^^

제가 구매를 하고 불만을 토로하시는 분이 딱 한분 계셨는데요. 그분도 마찬가지로 첫날 구매하시고는 월요일의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시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김회수 대표님... 
지금 현재 모임을 운영하시고, 커뮤니티를 운영하시는 분께서 가장 잘 아시겠지만요.^^
소셜웹은 진심을 가지고 소통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월요,토요모임에 조금 적극 참여하셔서, 안드로이드폰을 함께 배워보시지 않으시겠어요?

한주, 한주 배우시면 아주 달라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구매하셨던 많은 분들께서도 불편한 점을 감수하시고, 오셔서 함께 배우시면서 안드로원에대해서 적극적인 애정이 생기셨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죽하면, 김영기대표님께서는 저희반 보조를 맡으실 만큼이나 열의를 보이셨고요. 

안드로원에 대해서는 저는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폰 중에서는 소스코드를 오픈한 첫 폰이기 때문이죠. ^^ 안드로이드원 사용자들의 모임이 따로 있고, 그 오픈한 소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수정을 원하고 있는바, 앞으로 열려있는 부분이 굉장히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안드로원은 월 45000원이면 기계값 없이 무료입니다^^;; 뭔가 착오가 있으셨던 것 같은데욤;;
(그리고 통화료와 3G 요금과는 별도의 기타 부가서비스는 지금 해지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옵티머스큐도 마찬가지로 다른 대리점과 경쟁하듯이 가격을 내려서 판매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단순 기계를 판매하고, 통화료만 마진으로 가져가고, 그 다음 후에 오프라인 교육과 케어가 없는 일반 대리점과 비교하여 저에게 책임을 물으신다면 제가 조금 속상하겠죠?^^;;;)

몇일 전부터 우리반 쿼티로이더 모임을 위해서 http://q.vcorea.kr/ 요런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계속 업그레이드 해갈거구요. ^^ 첫페이지 시트와 다른 상단의 메뉴들도 한번 봐주세요.
저는 2년동안 저를 통해 안드로이드를 접하시는 분들과 계속 소통하면서 발전하고 싶은데... 

약속드리지만, 김회수대표님을 어느 곳에서 만나도 저는 소셜웹과 스마트폰에 대해서는 책임지고 코칭해드리겠습니다. 언짢으셨다면, 너무 죄송하구요. 언제든지 연락 편하게 주세요^^~ 




스마트폰의 기기값이 더 싼 곳도 많지만 kangkun.kr 쿼티로이더 상품으로 가입할 경우

1. 24개월간 저랑 만나는 모든 순간은 모두 무료 교육 (원래 1회당 만원) 
2. 메뉴얼 및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3. 약 18명의 쿼티로이더분들과의 인연^^(앞으로 더 많아지겠지욤?)
4. 블로그,트위터 커뮤니티 활동을 위한 나만의 모바일웹 가지는 것
5. 수시로 저를 만날 때마다 업그레이드^^

스마트폰으로 가실 경우 많은 이득이 있으시겠지만 수시로 소셜웹에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셔요.^^

6월 7일의 쿼티로이더 모집 공지 내용 : 


김회수님께서 메일로 준 의견 : 


강진영님
 
안드로원 공동구매와 관련하여 제 입장을 알려드릴려고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6월 초에 안드로원 공동구매를 한 이후 넥서스원이나 다른 스마트폰이 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네이버 지식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저와 제 아내가 이번 공구를 통해 구입한 안드로원의 구매 조건이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사실 지금 다시 살펴보면 6월 초는 안드로원은 공동구매를 통해 구매하기에는 적절치 못했던 것 같습니다.
 
6월에 무더기로 새로운 스마트폰이 나오는 상황에서 (물론 쿼티자판이 장점이지만) 안드로원을 굳이 공동구매할 필요가 있었을 까요?
 
저와 제 아내는 그래도 전문가로서 강진영님을 믿고 공구에 참여한 것인데 좀 당황스럽습니다.
 
제가 전문가라면 안드로원을 공동구매하지 않고 옵티머스큐가 나오고 나서 가격이 좀 떨어지면 옵티머스큐를 저가에 공동구매하도록 주변에 권했을 것입니다.
 
그러면 그것을 산 사람은 불만이 없을 거구요.
 
 
현재 저의 안드로원 가입조건이 기계갑 550000원 24개월 할부에 월 45,000원, 그리고 가입비는 가입비대로 다내고, 유심비도 유심비대로 다냈죠.
 
아래 네이버 지식검색에 보면 안드로원 요금제 조건 없이 공짜로 파는 곳도 있다고 나와있는 데 - 그것도 올해 4월 말 기준입니다 - 6월 초에 그런 조건으로 안드로원을 공동구매할 수 없었는지
 
강진영님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그동안 블로거클럽을 통해 소셜웹을 알게되었고, 구글닥스 등 협업도구 정말 감사히 배웠습니다. 항상 마음속으로 강진영님과 유영진님께 고마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공동구매도 믿고 구매를 한 것입니다. 제가 보통 핸드폰을 바꾸면 1주일이상은 검색을 하고 비교를 해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하지 않았습니다. 강진영님을 믿었죠.
 
그런대 제가 안드로원을 사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여러기종의 스마트폰이 나와서 일종의 배신감도 드는 게 사실입니다.
 
소셜웹의 기본은 '소통'이잖아요. 그래서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전달해드립니다.
 
'앱그룹'에서 더이상 안드로원을 공동구매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하더라도 아래 지식인이 말하는 요금제 조건없는 공짜폰으로 공구를 하는게 앱그룹을 믿고 구입하는 회원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네이버 지식검색에 질문한 사람은 유심비 무료, 가입비 면제 한달 기본료 35,000원이네요. 물론 한달 기본료는 서비스 차이라고 해도 최소한 유심비와 가입비 면제는 되었어야하지 않나요?
 
그냥 일반 쇼대리점에 가서 안드로원을 구매한 거랑 비교해서 이번 공구가 어떤 메리트가 있는지 알수없는 부분입니다.
 
 
이상은 제 의견입니다. 다음에 앱그룹을 운영하실 때 공동구매하실 때 참고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좋은 스마트폰을 좋은 조건으로 사려고 올해 1월부터 기다렸는데...개인적으로는 이번 공동구매가 많이 아쉽습니다.
 
 
이번 일이야 이미 지난 간 거니깐 더이상 저도 언급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동안 강진영님께 배운 좋은 것만 기억하고 싶습니다.
 
참, 쇼사이트에서 저의 요금제를 보니 부가서비스 중 basic pack (3g) 월 1,200원이라고 되어있는 데 이것은 무슨 요금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45,000원 요금제 하는 대신 할부금은 안내는 조건으로 산 것이 맞죠?
 
 
김회수 드림.
 
 
 
네이버 지식검색 내용질문 http://bit.ly/8XC6UN

안드로원 꽁폰

dsa929
2010.04.29 11:11
답변
2
조회
192

인터넷으로 폰을 구입할려고 하는데요. 기종은 안드로원이구여 꽁폰인데

요금제는 쇼킹스폰서 i형 i슬림(35000원)입니다.여기에 쇼폰케어 중가형 가입(본인 선택)하고

2년 약정입니다. 유심비 무료 가입비면제한달에 기본료 35000원말고는 내는거 없는데 이거

 괜찮은조건인가요?

 

re: 안드로원 꽁폰

nowttllove
답변채택률 85.5%
2010.04.29 12:23

안드로원 요금제 조건 없이 공짜로 파는곳도 있던데 왜 요금제 묶어서 할부로 사시는지..

요금제 묶어서 쓰는동안에만 할부금 안내는 조건이네요

2년이내 해지하거나 요금제 바꾸면할부금 내는거구요 대신 가입비랑 유심카드는 무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