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티활동/Project Organizer

[자문요청]스마트폰 판매하는 무점포 대리점하고 싶어요

by 앱그룹대표 강진영 2010. 2. 24.

날씨가 너무 따뜻하네요. 

오는 길에 전철안에서 생각해보니, 
비즈니스 하시는 분에게 이제 스마트폰 필수이구요. 

그렇지만 각자 알아서 셋팅해서 쓰라는 것은 그 분들에게는 시간 낭비지요? 

그래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폰들 비즈니스에 맞게 셋팅, 교육해 드리고,개설까지 해드리는 이동통신 사업을 하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무점포 핸드폰 대리점~ 이렇게 쳤더니 쓸만한 정보가 없네요..;; 

혹시, SKT나 LGT,Show 등... 무점포 이동통신 사업하려면 어찌해야하나요? 

참! 제가 생각한 요 사업 아이디어 어떠세욤? ㅎㅎㅎ 

http://www.linknow.kr/bbs/129783 복사강진영님의 전체글 | 수정 | 삭제 | 관심 설정
 
> 오우, 괜찮은데요? 무점포 대리점!!! ㅋㅋㅋ 
이 시대에 발맞추는..아.. 역시 빠릅니다..ㅋㅋㅋ
문승준님의 1인창조기업 글쓰기 주제와 나름 연관이 되는데요?ㅎㅎ


  삭제
 
일단 형태는 세티즌 같은 곳 이 아닐까요?


  삭제
 
음. 
-고객 맞춤 세팅 : 어떻게 하실건지? (고객과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할텐데..) 
-고객교육 : 온라인 교육? 
-개설 : 배송을 통해 현재도 이루어지고 있음 


고객이 원하는 정확한 세팅과 교육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면 
가능한 BM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서울지역에서는 수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디어를 잘 발전시켜 보시길 바랍니다. ^^


  삭제
 
배송과 세팅 및 교육부분은 블로거클럽, 기타 링크나우의 활동하는 그룹의 회원분들의 오프라인모임에서 해소할 예정이예요^^ 

비즈니스를 하시고, SNS에 대한 이해와 필요가 높으신 분들이 링크나우에 많지 않을까요?^^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세욤?

강진영 Project Organizer  2010-02-23 20:15

  수정 삭제
 
와!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군요. 
저도 요즘 스마트 폰에 대해서 관심이 아주 많은데...
제 비즈니스와 맞게 맞춤으로 설계 및 개설해주시면 정말 좋겠어요...


  삭제
 
저 구입할께요..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