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티활동/블로그구축실무(PM)

예산 블로그 코칭 첫주 - 최고1조 ! 즐거웠던 시간들을 담아봄니다.[91010]

by 앱그룹대표 강진영 2009. 10. 17.


드디어 예산에 도착하였습니다. 황금빛 들판이라는 말; 기차에 내리자마자 흔히 쓰는 거지만 정말 숨막히도록 좋았습니다.

순박하기만 하기만 보이시겠지만 이분들은 e비즈니스과정을 2년 반동안이나 들으신 고수분들이 셔요~
강사분들은 이제 평가하는 수준에 이르셨다고 ㅎㅎ 그러십니다. 그래서 무척이나 떨려요.. 후덜덜...^^

들어는 봤나요? 동충하초 비누^^

이쁘게 꽃이핀 동충하초입니다. 어떤 벌레냐, 어떤 버섯균이냐에따라 색이 달라진다 눈 ㅋㅋ
잔디인형이 생각나는 동충하초 ^^


그 비싼 동충하초를 차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은은한 향이 조았던 기억이^^

신기한 버섯이었는데 이 버섯 이름이 뭐였지요?^^;;;


나중에 버섯이 될 장수풍뎅이 ㅎㅎㅎ

아이디어걸~ 하이디님이 만드셨다눈 추... 사과나무의 가지를 늘어트려야 사과를 따기도 좋고, 열매도 잘 열린다네요^^


아람농장의 몽골식 텐트  안에 들어가면 농장주인인 아저씨께서 만드신 오각형 탁자들이 멋들어지게 있는뎅 그것을 사진을 못찍었다는 안타까움이 ㅠㅠ


사과로 염색을 한 옷들..^^ 



직접 만드셨다는 한지 공예 작품


크리스마스때의 반짝 빛나는 볓이 있는 밤하늘을 닮았다눈 사과... 병들은거 아니래여~ 
크리스마스 이브때 먹는 사과~~


외래 우렁이들... 조금 무서웠다눈;;; 


오곡농장님의 형님 고저택... 정말 오래된 느낌이 파박... 문화재 해도 될것 같이 정말 전설의 고향이;;^^


여기서 주목해야할 것은 마당입니다. 정말 깨끗~하지요?

저에게 마중물이라는 뜻을 알려준 수돗가... 시원한 물이 콸콸... 하이디님이랑 예당버섯님도 신기하셨는지 바로 시도~ 역쉬 한방에 성공 ㅋㅋ



이회장의 교육수료증... 우왕...
<예당버섯의 최영상님께서... 아우.. 형님 껍데기를 버리라니깐...ㅋㅋ> 모두 폭소 ㅋㅋㅋ


눈이 이쁜 한우..^^

모든 일정이 끝나고... 정리하는 강의.. 트위터 링크나우 안잊으셨죵^^



우리를 인도해주신 종범님..^^



센터에서 열심히 도와주시는 분이신데 성함이 기억이^^;; 찾아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