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영농

[예산블로그코칭] 우리 1조를 소개합니다.^^

by 앱그룹대표 강진영 2009. 10. 17.
지난 10월 10일 블로그 코칭을 하거 예산에 다녀왔어요.

재미나고 즐거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지금은 한창 추수철이라 바쁨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주신 저희 1조분들 그리고 e비즈니스 과정의 모든 분들 감사합니당..^^

저희 1조는요. 

팀웍도 뛰어나고 유머감각이 아주 그냥 타고 나신 분들만 모이셨나 봅니다. 
하루종일 배꼽잡고 웃는 일만 했지 뭐예여 ㅎㅎㅎ

그럼 저희 1조 분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오곡농장을 운영하시는 이능원 회장님^^.


보이시죠? 저 포스...^^ 저에게 한우 육회를 태어나 처음 먹게해주신 평생 잊지못할 분이셔요.^^
그날 조산으로 태어난 소도 있고, 소들 밥도 먹어야하고 바쁘심에도 여유있게 우리조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두번째는 농기계대리점, 농업, 그리고 예산의 인맥 네트웍의 중심이신 하이디(류영희)
예산의 휴먼 링크나우셔요..ㅋㅋ 어떤 마을을 지나가던 그 마을에 사시는 분이 어떤 일이 있었다며 재미있게 이야기 해주셨어요. 
블로그에 꼭 가보셔요. 올해 처음 사과를 키우시며 겪으셨던 이야기들을 뭉클, 가슴 따뜻하게 적어내셨습니다.
(하지만, 운전하실 때는 베스트드라이버~ 터프쟁이^^)



세번째는 사과박사 아람농장의 차명숙님
 
체험농장을 운영하시는데 오는 아이들의 연령대의 따라 사과에 대한 히스토리를 이야기를 해주신데요.
그래서인지 사과에 대한 애정과 지식이 뛰어나셨습니당..^^
이번에 농장을 가서 견학하실 때에 40년된 사과나무를 보여주셨습니다. 사진을 찍었는데 어디갔는지..ㅠㅠ 
나중에 블로그에 눈이 내린 사과나무 꼭 올려주세요.
(저에게 생에 처음으로 배따기를 체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꾸벅..)


우리조의 뽀샤시 꽃미남 막내 예당버섯의 최영상님~
유머가 넘치시고 저희 조원 여성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시는 꽃미남 이십니다. ㅎㅎ
예당버섯은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동충하초 농장이구요. 벌레를 좋아하십니다. 저에게 메뚜기 잡아먹고 가자고 그러셔서 ㅋㅋ 저 그거 잘 먹는데여~ 그날 바빠서 못먹었어여 ㅋㅋㅋㅋ

버섯에 대한 연구가 뛰어나시고, 박사에 도전하신데요! 화이팅!!

12월까지 진행되는 블로그 코칭과정에서 저와 함께하신 조원분들! 화이팅 !!!!

(우리조 애칭하나 만들까여? 흠... 뭐가 좋을까요? 꽃남꽃녀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