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일지

[후원 회원 모집] 강군의 1인 NGO가 그리는 세상

by 앱그룹대표 강진영 2014. 3. 18.




제가 하는 일 참 좋지요^^?  

특히나 일주일 동안 여러분들을 만나다보면... 새로운 힘들이 많이 생기고, 또 그 안에서 평안함을 느낍니다.^^

"디지털은 내것은 나눠도 줄지 않는다" 라는 그 말씀을 생각하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진짜, 저는 제가 하는 일 너무 좋아합니다.

현재는 수익을 위한 일과 봉사활동을 병행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얼토당토하지 않게 새로운 욕심이 생겼습니다. ㅎㅎㅎㅎ

별도의 다른 일 신경 안쓰고 주변 좋은 분들 지원하면서 지내는 시간을 더욱 늘리고 싶습니다.

(몽땅 그렇게 지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 글을 오픈하기에는 너무 용기가 많이 필요했습니다. 

혹시나 싶지만 성격대로 작은 부분 부터 일단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하는 활동을 예쁘게 보아주셨던 분들의 후원을 받습니다.


단발성도 좋고 기간 약정으로 제 마음까지 편하게 해주시면 더욱 기쁘겠습니다^^


제가 활동에 더욱 몰입하도록

자금지원, 물품, 서비스 모두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후원금" 저를 운영할까 합니다. 


후원자에겐 어떤 혜택을 드리냐구요^^?


1. SNS셋팅 및 구성 지원

2. 스마트폰 코칭

3. 모바일 서비스 지원 : 반응형웹 지원, 티스토리 반응형으로 구축해주기 등 

4. 기타 스마트워킹에 필요한 셋팅 및 실행 지원

5. 행아웃과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지원 


기타 등등을 해드립니다.^^




@이재화 선생님 덕분에 장구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크하하하하~ ㅎㅎㅎㅎ


건방지게도 후원자 분들에 대한 조건을 걸어 볼까 합니다.^^


1. 페이스북 앱그룹 회원 및 실명과 얼굴을 걸고 활동하시는 분

2. 저에게 후원되는 금액을 오픈해 주실 수 있으신 분

3. 일 의뢰나 일에 대한 과정을 모두 오픈해주실 수 있는 분


후원금이요^^? 물론, 공개해서 진행해주실 수 있는 분이라면 금전형태 뿐 아니라 제 가계부를 보시고, 필요한 물품을 직접 주셔도 됩니다.  


기업은행 078-089-189-01014 강진영 


※ 후원금이 어디에 쓰였는지는 가계부를 적어서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후원하시는 분에게 어떤 서비스를 해드렸는지도 ^^~


일단, 현재 생각나는 금전적인 카테고리를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월간 교통비 : 10만원

2. 월간 통신비 : 10만원

3. 식비 : 10만원 

4. 기타 여유비 : 10만원